제목
도배기계 가격 문의드립니다.
작성자
도배랑
작성일
2011-02-21 10:10
조회
7672
답변완료
소폭이나 광폭 합지 위주로 풀칠, 재단 할 수 있는

기계로 알아보고 싶은데요.

그래도 도배기계 전체적으로 좀 성능과 용도,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으면 합니다.



그리고 제품 중에 믹서펌프는 풀을 개는 것과 펌프 역할 다 되는 것인가요?

풀 개는 기계에 대한 자료도 좀 부탁드립니다.



메일은 infinal@nate.com 입니다.

수고하세요
번호 제목 상태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신형 벽지걸이 사진
한국에이엠 | 2025.07.30
한국에이엠 2025.07.30 0 35870
273
기계가격 문의드립니다..
답변완료
김채현 | 2011.03.29
답변완료 김채현 2011.03.29 0 13537
[re] 기계가격 문의드립니다..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29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29 0 7053
272
에이원, 에이투 가격 문의 드립니다
답변완료
김화현 | 2011.03.28
답변완료 김화현 2011.03.28 0 8122
[re] 에이원, 에이투 가격 문의 드립니다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29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29 0 6823
271
가격 문의 합니다
답변완료
이두열 | 2011.03.26
답변완료 이두열 2011.03.26 0 14137
[re] 가격 문의 합니다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28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28 0 7093
270
기계가격 알려주세요.
답변완료
오종달 | 2011.03.25
답변완료 오종달 2011.03.25 0 7625
[re] 기계가격 알려주세요.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26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26 0 7014
269
풀기계 가격문의
답변완료
산소친구 | 2011.03.25
답변완료 산소친구 2011.03.25 0 8858
[re] 풀기계 가격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26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26 0 7338
268
제품에대한카달로그를받아볼수있는지요?
답변완료
미래장식 | 2011.03.10
답변완료 미래장식 2011.03.10 0 8488
[re] 제품에대한카달로그를받아볼수있는지요?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10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10 0 7365
267
기계가격 문의
답변완료
오종배 | 2011.03.08
답변완료 오종배 2011.03.08 0 7588
[re] 기계가격 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10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10 0 7758
266
기계 가격 문의
답변완료
이민두 | 2011.03.07
답변완료 이민두 2011.03.07 0 14725
[re] 기계 가격 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3.08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3.08 0 6895
[re] 가격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2.28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2.28 0 7649
265
풀기례 가격문의
답변완료
윤재혁 | 2011.02.22
답변완료 윤재혁 2011.02.22 0 7475
264
도배기계 가격 문의드립니다.
답변완료
도배랑 | 2011.02.21
답변완료 도배랑 2011.02.21 0 7672
[re] 도배기계 가격 문의드립니다.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2.21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2.21 0 78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