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
도배기계 가격 문의드립니다.
작성자
도배랑
작성일
2011-02-21 10:10
조회
7671
답변완료
소폭이나 광폭 합지 위주로 풀칠, 재단 할 수 있는

기계로 알아보고 싶은데요.

그래도 도배기계 전체적으로 좀 성능과 용도,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으면 합니다.



그리고 제품 중에 믹서펌프는 풀을 개는 것과 펌프 역할 다 되는 것인가요?

풀 개는 기계에 대한 자료도 좀 부탁드립니다.



메일은 infinal@nate.com 입니다.

수고하세요
번호 제목 상태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신형 벽지걸이 사진
한국에이엠 | 2025.07.30
한국에이엠 2025.07.30 0 35870
313
제품 가격 문의 드립니다.
답변완료
우시영 | 2011.10.12
답변완료 우시영 2011.10.12 0 8291
312
재품설명과 가격문의
답변완료
정태선 | 2011.10.03
답변완료 정태선 2011.10.03 0 7533
[re] 재품설명과 가격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10.04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10.04 0 8147
[re] 재품설명과 가격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10.04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10.04 0 8218
311
제품가격문의
답변완료
박대혁 | 2011.09.22
답변완료 박대혁 2011.09.22 0 7588
[re] 제품가격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9.23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9.23 0 8493
310
제품가격 문의
답변완료
박찬호 | 2011.09.21
답변완료 박찬호 2011.09.21 0 7802
[re] 제품가격 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9.23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9.23 0 7609
309
도배기계가격문의
답변완료
이주희 | 2011.09.15
답변완료 이주희 2011.09.15 0 7574
308
안녕하세요~가격문의
답변완료
진나래 | 2011.09.12
답변완료 진나래 2011.09.12 0 8193
307
신형으로 나온 에이2와 벽지걸이 가격 좀 부탁드려요
답변완료
이형주 | 2011.09.09
답변완료 이형주 2011.09.09 0 7932
306
제품문의
답변완료
유환길 | 2011.09.05
답변완료 유환길 2011.09.05 0 7329
[re] 제품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9.06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9.06 0 8245
305
제품문의
답변완료
최윤경 | 2011.08.30
답변완료 최윤경 2011.08.30 0 7772
[re] 제품문의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8.31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8.31 0 7254
[re] 도배기계가격좀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8.31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8.31 0 7568
304
에이원기계 ..
답변완료
조영훈 | 2011.08.22
답변완료 조영훈 2011.08.22 0 8049
[re] 에이원기계 ..
답변완료
한국에이엠 | 2011.08.23
답변완료 한국에이엠 2011.08.23 0 7677